SURPIL

(수필)

1927년 프랑스의 발명가이자 디자이너인 Henri Julien-Porche는 SURPIL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혁신적인 메탈 가구를 세계 최초로 선보입니다.

 

카페와 레스토랑 등 공공 장소에서 사용할수 있는 기능적이면서도 특별한 프렌치 감각이 있는 의자가 필요했던 그는 세계 최초로 두개의 금속 튜브를 구부려 의자를 만드는 과감한 시도를 하였습니다.

이는 가구 디자인 역사에 있어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성공을 하였고, 그것이 SURPIL의 SL10모델로 유럽 모던 철제 가구의 원조로 꼽히며 1920년대 부터 꾸준히 콩코드 광장을 비롯해 파리의 곳곳에 카페와 레스토랑, 공관 등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초경량 알루미늄 재질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생산되고 있습니다.

MATERIAL 

Aluminum frame tube 

Seat: wood veneer

solid wood frame/aluminum

polished varnished 

 

DIMENSIONS

Height: 83cm 

Seat: 47cm 

Width: 44.5cm 

Weight: 3.4kg

SEDEC 전 매장은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의 요청에 따라 13세 미만 어린이의 출입을 삼가하여 주십시오.

TEL 02-549-6701. ADDRESS 223, Dosan-daero, Gangnam-gu, Seoul,135-893  Korea. COPYRIGHT (c) 2015 by SEDEC CO, LTD.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9버전 이상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는 최신기술이 적용된 사이트입니다. 익스플로러 8버전 이하 사용자는 이용속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