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LANI

(팔라니)

이태리 페루쟈 지역에 있는 팔라니는 SEDEC과 함게 성장해온 정통 이탈리안 브랜드이다.

 

이미 이태리에서 클래식 가구 제작을 해온 브랜드이지만 컬러에 대한 젊고 모던한 감각은 SEDEC의디자인과 완벽하게 어울린다.

 

이러한 이유로 20여년 전부터 새로운 네오 모던 클래식 퍼니처 컬렉션을 함께 개발하고 있다.

2010년 새롭게 론칭한 애쉬 그레이, 오렌지, 월넛 컬러의 다이닝과 리빙 컬렉션은 모던한 디자인에 섬세한 엔틱 디테일로 젊은 소비자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은 팔라니의 또 하나의 매력으로 SEDEC의 많은 컬렉션중 20년간 이어온 최고의 스테디 셀러 브랜드이다.

SEDEC 전 매장은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의 요청에 따라 13세 미만 어린이의 출입을 삼가하여 주십시오.

TEL 02-549-6701. ADDRESS 223, Dosan-daero, Gangnam-gu, Seoul,135-893  Korea. COPYRIGHT (c) 2015 by SEDEC CO, LTD.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9버전 이상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는 최신기술이 적용된 사이트입니다. 익스플로러 8버전 이하 사용자는 이용속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