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A CORONA

(마르카 코로나)

마르카 코로나는 1741년 설립된 이래 이태리 사수올로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포셀린 제조자이다.

 

이탈리아에서 르네상스 시대 가장 중요한 후원지이자 문화 예술의 중심지였던 에스터 공국에서 이미 마르카 코로나를 공식 쎄라믹타일 공급자로 지정하였다.

 

1889년에는 드라이프레스드 타일 생산과 수출을 시작한다.

 

1982년 마르카 코로나는 콩코드 그룹에 소속되면서 마르카 코로나는 본격적으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한다.

 

마르카 코로나는 수세기의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발전시켜온 기술과 노하우로 모자이크, 벽면, 바닥 타일의 최급화를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로 이름을 굳힌다.

 

1741년부터 지금까지 마르카 코로나의 모든 생산라인은 이탈리아에 위차호 있으며 100% MADE IN ITAILIA이다.

마르카 코로나의 콜렉션은 하나 하나 이탈리아의 우아함과 장인의 자부심을 담고 있다.

SEDEC 전 매장은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의 요청에 따라 13세 미만 어린이의 출입을 삼가하여 주십시오.

TEL 02-549-6701. ADDRESS 223, Dosan-daero, Gangnam-gu, Seoul,135-893  Korea. COPYRIGHT (c) 2015 by SEDEC CO, LTD.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9버전 이상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는 최신기술이 적용된 사이트입니다. 익스플로러 8버전 이하 사용자는 이용속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